삼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삼보초등학교, “제9회 충북 119소방동요대회”에서 금상 수상 - 전국대회 출전
작성자 괴산삼보초등학교 등록일 10.08.08 조회수 185
첨부파일
56.hwp (1.23MB) (다운횟수:79)
9월 17일 청주시민회관에서 개최된 ‘제9회 충북119소방 동요대회’에서 괴산증평 대표로 참가한 삼보초등학교(교장 권영배) 합창부가 ‘따라가지 마라요.’라는 곡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김혜진 선생님의 지도로 김예은외 40명의 삼보초등학교 합창단원들이 부른 ‘따라가지 마라요.’는 요즘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어린이 유괴’라는 무겁고 딱딱한 주제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표현한 노래로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 부르며 유괴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번 경연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노래를 통해 자연스럽게 안전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우리 사회의 안전문화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 되었는데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맘껏 발휘하는 동시에 안전의식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제9회 충북119소방 동요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삼보초등학교 합창단은 오는 10월 15일 서울 KBS 공개홀에서 있을 ‘제10회 전국 119소방동요대회’에 충북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전글 삼보 꿈나무 한마당 잔치』안내
다음글 9월 1일부터 급식실시